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여행

구미 상모동 신상 카페, 더 리터 상모점 후기(THE LITER)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 상모동에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더 리터'라고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는 예전부터 더리터 단골이었는데 이 동네로
이사를 오고 나서는 가게가 없어서 못 먹었어요 ㅜㅜㅜ
그래서 여기저기 많은 카페를 방황하던 중
상모동에 더리터가 생겼다는 소식에 퇴근하자마자
후딱 달려가보았습니다.

빨간색 간판이 멀리서도 돋보일 정도라
근처에 오면 한순에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예전부터 더리터에 가서 커피를
사 먹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다른 카페에서
파는 커피보다 양이 엄청 많아서 자주 이용했어요
양도 많은데 커피맛도 제 스타일이라
다른 곳은 찾아가지 않게 되더라고요ㅎㅎ

오늘은 회사에서 일할 때
커피는 많이 먹어서 음료를 마실까 하는데 메뉴가 엄청 많네요
주문하려고 하니 사장님이 너무 바빠 보여서 메뉴판을 보면서 천천히
기다렸답니다 ㅎㅎ
무슨 메뉴를 고를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른 메뉴는 딸기 쏙쏙!!


더리터 상모점은 안에 작은 홀도 있었는데
테이크 아웃 전문점치고는 엄청 깔끔해요
인테리어가 이쁘고 깔끔해서 그런지
동네 아주머니들이 무리 지어와서 수다를 떨고 있네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딸기 쏙쏙은 딸기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역시 양이 엄청나네요

바닥에 딸기가 엄청 많이 깔려있는데 우유도 많아서
먹고 나니 배가 불러 저녁을 제대로 못 먹을 정도였어요.. ㅜㅜ
가게 사장님과 알바하시는 분도 인상도 좋고
되게 밝으셔서 손님으로 간 제가 기분 좋을 정도였어요
어찌나 인사를 반갑게 해 주시던지 ㅎㅎㅎ

이제 여름이라 시원한 커피나 음료를 많이 생각날 텐데
자주 들릴 것 같아요.
그리고 오픈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배달 주문은 받지않고 있는데
나중에는 배달도 병행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99438276?c=14288500.0365776,4312446.5204876,13,0,0,0,dh&placePath=%2Fhome&entry=pl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