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건강, 정보

와이파이 비밀번호 까먹었을 때, 비밀번호 찾는 법!

728x90
반응형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집에서 공유기를 항상 쓰고 있는데 오랜만에 다시 연결을 하려고 하니까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 엄청 고생을 했는데요, 

이런 경험 많이들 있을 거 같아서 제가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법을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는 방법이 두 개가 있어요.

스마트폰과 공유기  QR코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저는 노트북으로 찾는 방법을 이용했어요.

 

우선 와이파이가 연결된 노트북으로 네트워크 및 인터넷에 들어간 뒤

어댑터 옵션 변경을 선택합니다.

 

어댑터 옵션 변경을 눌러서 들어가서  와이파이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와이파이에 들어간 뒤 무선 속성을 누릅니다.

 

마지막으로 보안 탭을 눌러서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합니다.

이때, 네트워크 보안 키는 문자 표시를 눌러줘야 비밀번호를 알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의외로 간단하죠??

비밀번호 까먹었을 때 당황하지 말고 

제가 알려드린 쉬운 방법으로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